아브뉴프랑 판교,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라쿠치’ 팝업 운영
11일부터 3일간 진행…6가지 맛 선보여
2025-07-09 정진아 기자
한국금융경제신문=정진아 기자 | 호반그룹이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아브뉴프랑 판교’에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프리미엄 유러피안 젤라또 브랜드 ‘라쿠치’의 푸드 트레일러 팝업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성남시 아프뉴프랑 판교점 1층 그린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은 아브뉴프랑이 진행하는 ‘팝업 어드벤처’의 네 번째 시리즈 행사로, 팝업 어드벤처는 아모험을 떠나는 여정의 순간들처럼 다채로운 팝업, 전시, 행사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라쿠치는 이탈리아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신선한 재료로 완성한 깊고 부드러운 풍미와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특징인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요거트, 로스트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프렌치바닐라, 레몬, 스트라치아텔라 등 6가지 맛을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는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 국내산 요거트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인공 첨가물과 안정제를 최소화했고,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이번 라쿠치 팝업을 통해 고객분들이 유러피안 골목을 거니는 듯한 설렘 속에서 정통 유럽식 젤라또를 맛보며 특별한 여름날의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