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오곤 원장, ‘2025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

건강식품(알부민) 부문 선정

2025-11-10     윤선미 기자
한솔라이프 ‘김오곤 원장’ 건강식품 라인업. 사진=한솔라이프

한국금융경제신문=윤선미 기자 | 김오곤 원장이 ‘2025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알부민) 부문을 수상했다.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는 한국금융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품질경영을 주도해온 기업을 발굴해 건전한 소비문화를 유도하고, 기업의 잠재고객 발굴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한솔라이프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김오곤 원장’은 알부민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건강 증진을 목표로 엄격한 품질 관리와 철저한 원료 선별을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꾸준히 신뢰를 받아왔다.

대표 제품인 김오곤 메가실크 알부민 Q는 알부민 복합물 30,4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실크펩타이드를 포함해 혈장 단백질의 흡수력을 강화했다.

또한 김오곤 원장이 엄선한 고품질 부원료 6종과 특허 원료인 ‘발효녹용추출물분말’이 배합되어 체계적인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침향환 골드’, ‘녹용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에게 폭넓은 건강 관리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솔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직접 체감한 제품 만족도의 결과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김오곤 원장’ 브랜드를 통해 알부민 제품의 건강 가치를 널리 알리고, 연구·개발을 지속해 품질과 신뢰를 모두 갖춘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