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직한남자, ‘2025 한국브랜드평판 1위’ 수상
헬스케어(남성용 디바이스) 부문 선정
2025-11-10 이준성 기자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강직한남자가 ‘2025 한국브랜드평판 1위’ 헬스케어(남성용 디바이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평판 1위’는 한국금융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강직한남자는 현대 남성들의 건강한 자신감을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일시적 효과가 아닌 기초 근육 강화와 신체 밸런스 회복에 초점을 맞춘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하드핏(Hard Fit)’은 남성의 하체 코어와 관련된 케겔운동 보조기기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꾸준한 운동 효과를 돕는다.
강직한남자는 남성의 신체적 자존감 회복뿐 아니라 건강 관리의 일상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꾸준한 케겔운동을 통해 근육의 탄력과 순환 개선을 돕고, 앉은 자세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도 쉽게 운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다. 또한 위생적인 소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함과 안정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강직한남자는 남성들이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며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다양한 케겔운동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