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핏(Cellofit), ‘2025 K-메디컬&헬스어워즈’ 수상
건강기능식품(체형관리 솔루션) 부문 선정
2025-11-10 김가람 기자
한국금융경제신문=김가람 기자 | 셀로핏(Cellofit)이 ‘2025 K-메디컬&헬스어워즈’ 건강기능식품(체형관리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
‘K-메디컬&헬스어워즈’는 한국금융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대한민국 의료와 헬스산업의 미래를 이끄는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셀로핏은 웰니스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플로우턴’은 혈액순환 개선을 중심으로 전신 밸런스를 관리하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하체 붓기 관리에 특화되어 있으며, 혈행 개선은 물론 대사 및 콜레스테롤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플로우턴에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인 HK 나토배양물, 은행잎 추출물, 홍국 등이 배합돼 있다. HK 나토배양물은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혈류 흐름을 원활히 하고, 혈관 내 노폐물 축적을 막아 초기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은행잎 추출물은 말초혈관 확장과 모세혈관 탄력 증진을 통해 손발 저림· 냉증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홍국의 천연 모나콜린K 성분이 체내 지질 대사를 조절해 복부 및 하체 중심의 체지방 관리에 기여한다.
셀로핏 관계자는 “평소 지속적인 하체 붓기나 피로가 고민이셨던 분들이 플로우턴이 긍정적인 후기 및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플로우턴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건강한 순환 밸런스를 위한 연구와 제품 개발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