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아이엠마더∙아이꼬야 등 프리미엄 유아식 최대 57% 할인

6~15개월 아이 맞춤 구성 상품 특가

2025-11-24     조희경 기자
남양몰에서 영유아 프리미엄 식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월령맞춤 블프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한국금융경제신문=조희경 기자 | 남양유업은 24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 ‘남양몰’에서 영유아 프리미엄 식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월령맞춤 블프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6~15개월 영유아의 성장 단계별 특성에 맞춘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강조된 제품으로는 ▲6개월 이상 사용 가능한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이유식 전·후기에 활용할 수 있는 ‘맘스쿠킹 라구소스’ ▲영양 간식 ‘아이꼬야 요거트볼’ ▲어린이용 영양 음료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등이 포함됐다.

특가 판매 외에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블프핫딜’ 이벤트를 통해 ▲드빈치 아기·어린이 치즈 ▲테이크핏 당제로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확정 시 포인트가 지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세부 내용은 남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 성장 단계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