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GLPro’, 혈당관리 캠페인 전개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 식사법 제안

2025-11-24     조희경 기자
GLPro 혈당루틴에디션. 사진=KGC인삼공사

한국금융경제신문=조희경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혈당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한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정관장은 24일, 혈당케어 전문 브랜드 ‘GLPro’를 중심으로 ‘채단탄(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서의 식사 방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정관장은 과일·채소 보관용기 브랜드 ‘룬드런던’의 후르츠팟과 함께 구성한 ‘GLPro 혈당 루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그리고 600ml 용량의 전용 후르츠팟으로 구성됐다.

‘GLPro’는 정관장 홍삼의 5대 기능(면역·피로·혈행·항산화·기억력 개선)에 더해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정관장은 이번 한정 패키지를 활용한 ‘하루 혈당 헬시 루틴’도 제안했다. 정관장에 딸면, ▲출근길 계단 이용 ▲식사 전 ‘GLPro’ 섭취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 식사 ▲식후 가벼운 산책 ▲오후 간식 견과류로 대체 ▲저녁 후르츠팟 활용 간단식 등을 실천법으로 제시했다. 식사 간격은 호르몬 과다 분비를 방지하기 위해 최소 3~4시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일상 생활에서의 작은 습관 변화에 GLPro 를 더하면 늘어났던 뱃살과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GLPro혈당 루틴 에디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확대해 혈당·체지방 관리는 물론, 소비자들의 일상 전반에 걸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정관장은 다음달 7일까지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에브리타임’ ‘홍삼정’ ‘장수율’ ‘화애락’ ‘GLPro 더블컷(21병)’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