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용 롯데글로벌로지스 LM기획혁신부문장(오른쪽),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안재용 롯데글로벌로지스 LM기획혁신부문장(오른쪽),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한국금융경제신문=심영범 기자 | 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안재용 라스트마일(Last Mile)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종합점수 27.36점(만점 30점)을 획득했다.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롯데택배가 단순 배송을 넘어 고객들의 일상을 늘 함께하는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이 극대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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