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장용준 기자 |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배우 신민아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캠페인 광고 ‘웰컴 투 글램팜(Welcome to GLAMPALM)’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글램팜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원하면서 열 손상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딜레마’를 조명한다. 특히 기존 헤어 기기의 한계를 뛰어넘은 독보적 All Ceramic 기술력을 통해 ‘프리미엄 스타일링의 새로운 기준’을 선도적으로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광고는 글램팜의 대표 제품인 ‘글램뮤즈 터치 플랫’과 ‘글램뮤즈 컬링
한국금융경제신문=허지현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이 지난 4월 다이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슬리핑 팩 3종 인기에 힘입어 고흥·제주산 유자를 담은 신제품 ‘유자 비타민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유자 비타민 슬리핑 팩'은 이날부터 롯데마트와 롯데마트 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플러스에 단독 입점한다. 전국 롭스플러스 매장에서는 론칭 기념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이번 제품은 자타입 본품(70ml)과 휴대용 튜브(10ml) 2종 구성으로 차별화를 뒀다. 앞서 기존에
한국금융경제신문=허지현 기자 | 미국에서 영향력을 키워나가던 ‘K-뷰티’에 적신호가 켜졌다. 최근 美 관세 관련 문제가 연일 화두에 오르면서, 뷰티 분야가 타격이 클 것으로 언급됐기 때문이다. 현재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K-뷰티에게 관세 폭탄 소식은 그야말로 날벼락이 아닐 수 없다. 이에 대한민국 뷰티 기업들은 대처와 관련해 많은 고심을 하고 있다.지난 4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발표한 2025년도 상반기 중소기업 수출 동향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소기업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567억달러(약 78조7000억
한국금융경제신문=허지현 기자 |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준코스메틱이 중국 시장 공략 성과에 힘입어 K-뷰티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특히 주요 제품 중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로즈 블로썸 마스크
한국금융경제신문=최예헌 기자 | 쌍방울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인코드(INCODE)’를 SK스토아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쌍방울은 인코드 25S/S 썸머 셋업 라인을 신규 출시해 오는 8일 오전 7시 31분부터 60분간 SK스토아에 단독 론칭한다.인코드는 ‘Your Story, Your Code’라는 슬로건 아래 누구나 지닌 내면의 고유한 ‘코드’를 의류라는 언어로 세련되게 표현한 브랜드다. 회사 측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에 감성을 더한 새로운 패션 기준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이번에 출시한 썸머 셋업 라인은 미니멀한 실루엣
한국금융경제신문=최예헌 기자 | 베리시(Verish)가 지난 3일 스타필드 수원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베리시는 라이프스타일 기반 필링웨어(Feeling Wear) 브랜드다.‘2025 베리시 Vreak Fre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그랜드 아트리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약 20종의 브라 제품을 체형과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했다. 속옷 구매 시 겪는 사이즈 고민 등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현장에 브라 피팅룸을 마련해 고
한국금융경제신문=headlaner 기자 |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K-뷰티 대표 플랫폼 ‘뷰티컬리(Beauty Kurly)’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램팜의 대표 고데기 제품인 ‘글램뮤즈 터치 플랫(GP201T)’과 ‘글램뮤즈 터치 볼륨(GP202T)’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그 외 전 제품은 최대 12%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3만9000원 상당의 헤어 케어 제품인 ‘글램팜 캐시
한국금융경제신문=headlaner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이지템(대표 이해욱)이 ‘2025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해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홈케어 디바이스 등을 선보이고,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는 매년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뷰티·화장품 분야 국제 전시회다.이지템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인 아크포레이션(Arc poration) 기술을
한국금융경제신문=김영권 기자 | 피부과학 전문 시험기관 ㈜더마프로(DERMAPRO)가 프랑스의 국제 비교숙련도 시험기관 BIPEA(Bureau Interprofessionnel d’Études Analytiques)가 주관한 “2024-2025년 자외선차단제 국제비교숙련도시험(Program 60: Sunscreen Products, in vivo SPF)”에 참여해, ‘Satisfactory(만족)’ 판정을 받고 공식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자외선차단제 효능 평가 항목에서 BIPEA 인증을 받은 사례로, 국제 시험
한국금융경제신문=정진아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이 마련됐다.이번 컬렉션은 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
한국금융경제신문=장용준 기자 | K-뷰티기업 제이준코스메틱의 ‘슬리핑팩’ 전 제품이 아성다이소(다이소) 뷰티템으로 주목받고 있다.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4월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인 ‘슬리핑팩’ 3종이 입점 한 달 만에 온라인몰에서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에 안착해 단순한 가성비템을 넘어 실속과 효과를 모두 갖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고 19일 밝혔다.특히 지난달에는 다이소 온라인몰 전체 랭킹 기준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하며, 일부 품목은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많았다는 설명이다. 위생적인 스틱형 개별 포장과 수분크림 대용으로
한국금융경제신문=최예헌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K뷰티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12일 밝혔다.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중국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적 동맹을 구축했다. 중국 지방 정부와의 연계를 통해 징둥닷컴과의 협력을 강화했으며 이는 중국 내 다양한 소비자 계층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선택이다. 특히 징둥닷컴이 보유한 대규모 사용자 데이터와 현지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자사 제품이 중국 소비자에게 체계적으로 도달될 수 있는 구조를 마련했다.또한, 제이준코스메
한국금융경제신문=최예헌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중국 지방 정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 최대 이커머스사인 징둥닷컴(JD.com)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제이준코스메틱이 단순한 온라인 입점을 넘어 신제품 개발부터 판매, 마케팅 등 전방위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징둥닷컴은 지난해 기준 약 215조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중국을 대표하는 B2C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최근 ‘신제품 성장 이니셔티브(New Product Growth Initiative)’를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클럽 마에스트로(CLUB MAESTRO)’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클럽 마에스트로’는 브랜드의 하이엔드 라인부터 해외 프리미엄 슈트 브랜드까지 한 공간에 모은 복합 편집형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잠실점이 두 번째다.클럽 마에스트로 잠실점은 5층에 위치해 있으며, 63㎡ 규모다.밝은 우드와 골드, 단아한 곡선의 조화를 통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운지형 공간으로 꾸며졌다.모던한 컬러와 구조적인 라인을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초록우산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뷰티·건강용품 기부 활동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매 분기마다 10억원 이상의 기부 물품을 후원할 계획이며, 지난 28일에는 초록우산, 서울특별시 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첫 번째 전달식을 진행했다.올리브영은 자립준비청년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초화장품, 헤어·바디제품, 위생용품 등 생활 밀착형 제품을 선정해 기부할 예정이다.기부 물품은 초록우산을 통해 전국 자립지원전담기관 등 주요 거점 기관에 전달되며, 이후 필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VASELINE MOISTURE SUN CREAM FACE & BODY)’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일광 화상과 피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UVB와 피부 홍반·광노화에 따른 장기적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UVA를 강력하게 차단해 주는 상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신제품은 백탁현상을 줄인 포뮬라는 물론 흡수 빠른 수분 제형이다.또한, 피부자극테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7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고객 사은 행사다.이번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와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이번 감사제에서는 에어리즘(AIRism) 이너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은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PDRN BAKUCHIOL SERUM)’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장미에서 배양한 고순도의 식물성 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 다마스크 장미 캘러스 배양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배합한 ‘Phyto-Rose PDRNTM’을 함유했다.식물성 PDRN은 Phyto PDRNTM 특허 공법을 통해 분리정제 과정을 거쳐 추출한 식물 유래 비건 성분이다.신제품은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LF의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올 여름 운동과 일상, 바캉스를 모두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리복은 브랜드 특유의 스포츠 DNA에 레트로 무드를 더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올 여름 스포티 룩의 핵심 키워드는 ‘하이브리드 웨어’다. 주요 제품은 레트로 감성을 살린 ‘반팔 피스테’, ‘저지 티셔츠’ 등으로 리복의 벡터 로고와 헤리티지 라벨 디테일이 포인트다. 여성 전용 크롭 스타일, 상의와
한국금융경제신문=장용준 기자 | 여성 속옷 전문기업 비비안이 일본 이너웨어 기업 아츠기(ATSUGI)와 맞손을 잡고 일본시장 진출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비비안은 양사가 지난해 10월 체결한 업무협약(MOU) 이후 긴밀한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츠기 ‘냉·강 스타킹’의 올리브영 입점과 비비안의 일본 시장 진출 준비가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등 동반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비비안과 아츠기는 상호 총판 계약을 바탕으로 비비안이 아츠키 상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