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사진=시몬스 침대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시몬스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4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페어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이 혼수·예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시몬스는 지난해 2월, 4월, 6월, 10월에 이어 올해 2월에도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지속적으로 참여했다.

시몬스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행사 기간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현대카드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구간의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는다.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1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오는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까진 결제 구간별로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롯데상품권 혹은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된다.

단, 3가지 혜택 중 하나만 선택 가능하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내에 입점한 27개 시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