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좋아한 롯데온 광고 패러디 챌린지. 사진=롯데온
우리가 좋아한 롯데온 광고 패러디 챌린지. 사진=롯데온

한국금융경제신문=박소연 기자 | 롯데온은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우리가 좋아한 롯데온 광고 패러디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본 행사는 다음달 1일 롯데닷컴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2000년대 유행했던 UCC 열풍을 재현한 레트로 콘셉트의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롯데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과거 광고 영상·이미지 자료를 바탕으로 대사, 장면, 콘셉트를 자유롭게 재해석한 패러디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쇼츠 또는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하고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 하단 게시판에 영상의 한 장면과 함께 URL을 등록하면 된다.

UCC극장 대상(1명)에게는 엘포인트(L.POINT) 500만점, 패러디 장인상(10명)에게는 각 50만점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레트로 감성 이벤트 ‘롯데 만물싸롱’도 함께 운영한다.이번 이벤트는 문방구에서 즐기던 추억의 뽑기 놀이를 구현했다.

29원부터 최대 2만9000원까지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과 함께 멕시카나 치킨 교환권, 농심 새우깡, 롯데웰푸드 가나,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등 200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간식 쿠폰이 랜덤으로 즉시 지급된다. 롯데온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된 쿠폰과 지원금은 다음달 5일 일괄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