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윤선미 기자 | 고려인삼유통이 ‘2025 한국브랜드평판 1위’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평판 1위’는 한국금융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솔라이프는 건강식품 전문 유통기업으로, 6년근 고려홍삼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솔라이프에서 운영하는 홍삼 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은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철저한 제조 관리를 통해 품질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홍삼 본연의 깊은 효능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한솔라이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맞춤형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홍삼 스틱, 농축액, 절편 등 섭취 형태를 다양화하고, 맛과 편의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업을 확대함으로써 젊은 세대에게도 친숙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강화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등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디지털 전환 전략도 추진 중이다.
한솔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려인삼유통’을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하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 홍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